PRODUCT SEARCH

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s) correctly.

검색 SEARCH

바니앤블랜치는 디자이너 서수진이 이끌어나가는 레이블로 일상의 다양한 요소로부터 영감을 받아 웨어러블한 컨템포러리 무드의 룩을 창조합니다.

2014년도 FW 컬렉션을 시작으로 매 시즌마다 신선한 분위기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추상적인 생각과 이미지를 기반으로 위트있는 아이디어를 더해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절개 디테일과 컬러 블로킹을 위주로 하여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디자인, 패턴, 소재 셀렉, 생산 등 모든 과정에서 하이 퀄리티를 추구하고 벌의 옷에 각각의 스토리를 정성스럽게 담아 바니앤블랜치만의 차별화된 룩을 제안합니다.

 

바니앤블랜치의 19 S/S 시즌 테마는 디자이너 서수진의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꽃에 대한 관심이 커져 무심코 지나치던 꽃들에게도 한번씩 더 눈길이 가고 각각의 꽃이 어떤 표정을 짓고 있는지 알게 되면서 꽃에 대한 꿈을 꾸게 됩니다.

꿈 속에서 본 꽃을 이미지로 담아 데님 자켓에 섬세한 자수와 감각적인 프린팅으로 표현하였으며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의 스웻셔츠들을 선보입니다.

그와 함께 어디에나 매치해도 좋은 두 가지 실루엣의 팬츠 아이템들로 조화로운 컬렉션을 완성합니다.